카테고리 없음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하지만 오늘은 일요일이죠

별길동무 2023. 4. 2. 17:34

오늘은 일요일이에요. 집에서 내려오지 않은지도 벌써 2주일이 다 되어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집에서 지내면서 할 게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내고 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것은 항상 힘들었는데, 요즘은 산책하면서 일어나는 걸 즐기고 있어요. 이번 주에는 운동도 시작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하루 종일 집에서 지내면서 운동 안 하면 건강이 안 좋아질 거 같아서요.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요즘은 한국 음식을 자주 먹어요. 미국에서는 한국 음식을 찾기가 힘들어서, 이번에 한국으로 온 것을 계기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으려고 해요. 김치찌개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오후에는 책을 읽다가 낮잠을 자버렸어요. 요즘은 책을 읽는 것이 취미가 되었어요. 특히 한국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 작가들의 소설을 많이 읽고 있어요. 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시간이 벌써 6시예요. 그래도 여유롭게 집에서 지내는 건 너무 좋아요.

오늘 저녁은 국밥을 먹었어요. 국밥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중 하나에요. 요즘은 외식보다는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것을 더 좋아하고 있어요. 뭔가 직접 만들면 더 맛있어보이기 때문이죠.

오늘 하루는 평소보다 여유로웠어요. 집에서만 지내기는 하지만, 책을 읽고 운동하고 음식을 만들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정말 행복해요. 가끔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있지만, 이렇게 하루하루를 소중히 보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